애니메 이야기/-성우인터뷰

성우인터뷰 : 후루야 토오루 / 치바 마모루-턱시도 가면

Endy83 2007. 1. 21. 20:30

나카요시 애니메앨범 미소녀전사 세일러문 1권에 실려 있는 내용을 번역했다. - Endy

 

 

 

 

 

古谷 徹(후루야 토오루)씨 - 치바 마모루/턱시도 가면 역

 

 

이 턱시도 가면과 같은 역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지금까지 해왔던 주인공 역은 휴마(애니메이션 [거인의 별]의 주인공 - 역주)를 봐도, 세이야(애니메이션 [세인트 세이야]의 주인공 - 역주)를 봐도, 대부분이 밑바닥으로부터 기어 올라오는 타입뿐이었으니까요.  게다가 다들, 서브 캐릭터라던지, 라이벌이라던지, 가끔 나와서 한두마디 하는 조연에게 인기를 빼앗겨버리는 상황이고.  그래서 전력을 다해 최대한 아니꼽도록 해가고 있답니다.


이 역을 받았을 때, 먼저 턱시도 가면이라는 이름을 처음에 듣고서 "뭐야!"하고 놀랐습니다.  그 다음에 캐릭터 설정표를 받고서는, 왜 이런 모습을 하고 있는걸까 하고 생각했지요.  지금까지의 애니메이션에서는, 군복을 입고 있다던가, 아무래도 좀 애니메이션다운 멋진 복장을 하고 있잖습니까.  턱시도라는건 또 전혀 예상밖이었다는 점에서 제일 인상적이었습니다.


역할으로서는, 턱시도 가면은 쿨하고 품위 있는, 치바 마모루는 조금 아니꼽긴 하지만 가깝게 느껴지는 오빠 같은 이미지가 될 수 있도록 분위기를 바꿔서 연기하고 있습니다.


후반은 러브 스토리가 계속 나와대고, 턱시도 가면도 이젠 다크 킹덤의 부하가 되어 세일러문과 싸워야 하니, 이거 파란만장하네요.
분명히 재미있는 이야기로 전개될것 같으니까 앞으로도 기대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