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러문 20주년/신작 애니메이션

세일러문 Crystal 3화 간단 감상

Endy83 2014. 8. 18. 13:30

1. 여자애들 보면 볼수록 안타까운 작붕... 으허...

게다가 손이 왜 이렇게 길다란 남자 손 같은지 ;ㅁ;....

 

2. 레이 목소리 괜찮네요!

오히려 아미 목소리가 들으면 들을 수록 위화감...

 

3. 아니 이 미친 놈들

마모루가 왜 이렇게 잘생겼어 !!!!!!!!!!!!!!!!!!!!!!!!!!!!!!!!!!

아오 이 나이를 먹고도 2D를 보고 가슴이 두근거리는 나란 닝겐 ㅠㅠㅠㅠㅠ

정말 이번 신작은 철저히 마모루 팬들을 위한 서비스 같습니다 ㅠㅠㅠㅠㅠㅠ

 

4. 게다가 마모루 목소리 ㅋㅋㅋㅋㅋ

아 진짜 이 츤츤거리는 한창 사춘기 소년 목소리가 ㅋㅋㅋㅋㅋ 못살겠네요 ...

게다가 가끔 디게 쓸쓸한 듯한 목소리 하며 ...

어쩐지 그거에 비해 우사기 목소리가 다소 옛날 느낌이 나서 오히려 언밸런스 ㅠㅠ

미츠이시씨는 후루야씨랑 제일 케미가 맞았던 건가...

 

5. 이번 화 각본은 깨알같이 재미있네요~

"저는 우사기가 아닙니다~" 라니 ㅋㅋㅋㅋ

 

6. 레이가 우사기에게 마음을 열게 된 계기가

"우사기도 남들과 다른 힘이 있었다는 점을 발견해서"라는 해석이 좀 특이하네요.

 

7. 마스 변신도 하나도 안 예뻐 ... 이건 뭐 CG만 요란하지!!!

 

8. 전사들 소개 대사 때의 동작이 너무 요란하고 멋은 없네요.

연출 참 보면 볼 수록 진짜 별로...

 

9. 참... 사천왕들은 보면 볼수록 귀여워요ㅋㅋㅋㅋ

작화도 귀엽고 왠지 목소리도 귀엽고... ㅋㅋㅋㅋ

 

 

 

 

 

 

편애와 사심 가득한 오늘의 한 컷

ㅠㅠㅠㅠㅠ... 이 망할 훈남 고등학생...

 

 

 

그리고 이건 작은 옥의 티.

학생증의 소속에 "사립 모토아자부 고교 고등학교"라고 적혀 있어야 하는데

'아자부麻布'가 아닌 '아소麻生'라고 적혀 있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