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러문 20주년/신작 애니메이션

세일러문 Crystal 2화 간단 감상

Endy83 2014. 7. 21. 17:20

 

 

 

 

1. 역시 세일러문 Crystal의 작화는 남자와 동물에 우호적이군요 ㅋㅋㅋ...

제다이트 왤케 잘 생김? ㅋㅋㅋㅋㅋ 루나 왤케 귀여움 ㅠㅠㅠㅠ

(여자애들을 볼 때의 가장 큰 위화감 포인트가,

머리 크기에 비해서 어깨가 너무 좁아서 발생하는 것 같습니다...)

 

2. 몇몇 장면에서 뭔가 제작비 아끼려는 노력이 보이기 시작했...

그리고 작붕도 보이기 시작했...

 

3. 아미 목소리, 히사카와 아야님 같은 청아한 느낌은 좀 덜하긴 한데...

평이하긴 해도 나쁘지는 않네요.

(아미... 게임하다가 왜 씩 웃는 거야... 무서워...)

 

4. 우와! 플로피 디스크가 CD로 바뀌었네요!

지금까지는 꽤 원작 그대로 가는 느낌이었는데 

아무래도 플로피 디스크까지는 무리였던 건가 ㅋㅋㅋ

 

5. 마모루 또 대낮에 턱시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아 정말 마모루 볼때마다 안구정화네요 아 훈늉해라 ...

 

6. 원작에서는 우사기가 거의 컴맹인 걸로 나오는데

이제는 좋은 노트북도 하나 갖고 있고 ... ㅋㅋㅋ 세상 좋아졌네요!

 

7. "모두들 컴퓨터에서 떨어져요! 폐인이 되고 말거에요!"

http://blog.daum.net/sailormoon/13383342

...이 짤이 재현되지 않은 것은 역시 아쉽...

 

8. 몇번을 봐도 변신 장면 음악 정말 별로...

 

9. 세일러문 울음소린 정말 무섭네요... 온동네 유리창 다 깨먹고 ㄷㄷㄷㄷㄷ

 

10. 머큐리 CG는 좀 빼줘 ㅋㅋㅋㅋ 머큐리 변신장면에 물 CG 처리는 진짜 ㅠㅠㅠㅠ

 

11. 앗 턱시도 가면이 장미를 안 던지고 엄청 강력해졌네요!!

 

 

 

편애와 사심 가득한 오늘의 한 컷

심쿵 ... 나를 살려주세요 ...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