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러문 20주년/신작 애니메이션

세일러문 Crystal 4화 간단 감상

Endy83 2014. 8. 18. 14:02

1. 갑자기 작화가 바뀌었다?

갑작스럽게 레이가 볼살이 붙었네요 ㄷㄷㄷ

그리고 ㅋㅋㅋ 남자들이 총체적으로 루저가 됐어!! 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막판에 턱시도 가면까지 망비율...)

 

 

 

 




이거 모토키 비율 어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레이가 아미의 문제 푸는 걸 보고 감탄하고

아미가 레이에게 오락실 게임을 권하고 둘이 하이파이브를 하고

ㅋㅋㅋ좋은 세상이네요~ 아 흐뭇해라.

이런 훈훈한 해석들은 괜찮은 것 같습니다.

 

3. 아 맙소사... 마모루 진짜 매 화마다 너무 설레게 하네요 ㅠㅠㅠㅠ

 

4. 변신 때마다 티아라 재생성 법칙을 무시한,

정말 원작 그대로의 애니메이션이군요.

 

5. 부분부분 작화와 연출에 욕을 하면서도 원작대로의 맛이 또 좋아서 계속 보게 되네요...;ㅁ;

 

 

 

 





편애와 사심 가득한 오늘의 한 컷

저래 생겨 놓으니 안 반할 수 있나... ㅠㅠ

누가 날 이 2D 남캐의 매력에서 좀 구해 주세요... S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