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러문 20주년/신작 애니메이션

세일러문 Crystal 1화 간단 감상

Endy83 2014. 7. 7. 15:15

 

 

 

 

1. 일단 턱시도 가면 선방 만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우도 작화도 크게 선방했네요 ㅋㅋㅋㅋ 휴
(대신 개그캐로서의 턱시도 가면을 볼 수 없다는 건 일말의 아쉬움이 ㅋㅋㅋㅋㅋ)

성우분이 의도하신 건지는 몰라도 처음 "아프잖아 이 당고머리야" 대사가 후루야씨랑 톤이 비슷해서 깜놀했네요.

몇번 다시 들어도 역시 의도한 것 같아...

2. 작화가 필연적으로 여자가 구리게 뽑히는 것 같은 느낌이네요. 왤케 다 촌스러워보이지?
라인이 깔끔하긴 한데 얼굴에서 위화감이 ... ㅠㅠ

3. 전체적으로 감독 연츨력 역량의 부족을 느낍니다 ㅠㅠ
영 템포가 좋지 않은게... 자꾸 축축 처지는 느낌이라...

4. 변신 음악 비롯해서 bgm들이 귀에 착착 안 감기는 게 아쉽네요.

5. 전생의 로맨스를 강력하게 미는 분위기인데,
다른 4전사가 곁다리 취급 받지 않기를 ㅠㅠ..

총평: 구관이 명관이라지만...앞으로도 기대는 해볼만한듯!

 

 

 

편애와 사심 가득한 오늘의 한 컷

정말 원작 그대로 대낮부터 턱시도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