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외의 이야기/-그외의자료

갖고 싶은 티셔츠를 발견했습니다ㅋㅋ

Endy83 2011. 9. 18. 23:41

최근에 '미소녀전사 세일러문'의 사업을 아예 맘먹고 확장시키려는 건지

그간 없었던 '영어명 로고'까지 만들었더군요.

 

 

 

 

요게 미쿡에서 대충(?) 만들어 그간 쓰여왔던 세일러문 로고라면...

 

 

 

이게 새로 '공식적'으로 나온 영어명 로고...입니다.

 

 

*참고용

 

2003년 실사판 제작 당시에 나왔던 현대판 공식 로고의 분위기를 계승하고 있군요.

 

 

영문명 로고도 만들었겠다,

외쿡 수출용 라이센스에 대해서도 정식으로 힘 좀 넣어서

이탈리어어판 신장판도 만들고, 각종 굿즈도 새로 제작하고...

그러는 모양입니다.

 

안타깝게도 세일러문을 잊어버린 한국에 대해서는 그런 자비를 베풀 가망성이 낮아보여요 ( ..)

(나는 아직도 핥고 있는데!! 크아앙)

 

암튼, 하려던 얘기는 그런게 아니라,

외쿡에서 각종 세일러문 라이센스 상품이 꽤 나오고 있는 모양인데

그 중에 아주 쓸만한 넘(?)을 하나 찾았단 말이죠 ㅋㅋㅋㅋㅋ

 

일단 보시죠 ㅎㅎ

 

 

 

 

 

 

 

 

오예~

I NEED A HERO!

 

아아 강렬합니다 강렬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the 턱시도 가면 ㅋㅋㅋㅋㅋ

 

이야 이런게 라이센스 상품으로 나올 줄이야 @_@

짜가가 아닙니다 진퉁 라이센스예요 +_+

심지어 판매처는 꽤 멀쩡한 캐릭터 티셔츠 판매업자네요.

http://www.hottopic.com/hottopic/PopCulture/SailorMoon.jsp

 

 

아 누가 저거 좀 수입 안해오나...

유니클로가 원피스랑 콜라보레이션 해서 요즘 티셔츠 팔던데

세일러문도 좀 몇 장 만들어 줬으면 좋겠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