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외의 이야기/-그외의자료

금발의 자매! - 한국의 짝퉁 세일러문

Endy83 2012. 7. 11. 00:21

 

 

 

이대 근처의 모 떡볶이 체인점에 갔다가

벽에 장식되어 있는 것을

우연히 발견했지 뭡니까 ㅋㅋㅋㅋ

 

[금발의 자매]

 

대체 어느 시절 물건이야 이거 ㅋㅋㅋㅋ

손오공 쪽에서라던가 세일러문 라이센스 취득하기 이전의 물건인 걸까요?

저로서는 정체를 모르겠습니다 ㅋㅋ

 

 

 

뒷면 사진 찍는 걸 깜박했습니다만

뒤에 보면 각 멤버들 일러스트가 있고

말풍선으로

 

"내가 제일 예뻐!"

"아니, 사실은 내가 가장 예쁘거든!"

 

이런 지껄임을 하고 있습니다 ...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