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이야기/-뮤지컬감상기

역대 뮤지컬 세일러 쥬피터 배우들

Endy83 2005. 6. 16. 23:44


 

 

제일 윗줄 왼쪽부터,

 

1대: 카노코(かのこ)  -  93년 여름 외전 다크 킹덤 부활편 ~ 95년 봄 변신 수퍼 전사에의 길(개정판)

 본명은 카미야마 노리코...그 외에는 별로 할말이 없다.

10주년 기념 메시지 : "10주년, 빠르네요.  지금 문득 자신이 출연했던 때를 생각하면 무척 그리운 기분이 듭니다.  2년 반을 출연하니까 느낌도 쉽게 잡히게 되고, 기분도 점점 긴장이 풀리게 되지만, 변신할 때의 외침이나 필살기 때의 목소리는 변해가죠.  짧지 않는 대사, 그것도 전부 영어!? 패턴도 있어서 전투 장면에서는 언제나 긴장하고 있었습니다.  실수하는 일은 없었다고 생각되지만...정말로 그립네요.  제게 있어서도 뮤지컬 세일러문은 잊기 어려운 것.  쭉 사랑하고 사랑받아갔으면 좋겠어요."


2대: 사다 마리에(佐田真理恵) - 95년 여름 수퍼즈

 분장 이전의 모습을 끝내 찾을 수 없었던 분...

10주년 기념 메시지 : "축10주년! 마코쨩을 연기하게 되고부터 8년 ... 제가 연예사무소라는 곳에 들어간 해이기도 합니다.  이런 이유도 있어서 추억 가득한 소중한 "세일러문".  쭉 계속되길 바랍니다."


3대: 이나요시 타카코(稲吉貴子) - 96년 봄 수퍼즈(개정판)

10주년 기념 메시지 : "세일러 쥬피터는, 보이쉬하고 누님스러운 면이 저와 가까워서 쉽게 받아들일 수 있었습니다.  그래도 몸치인 저로서는 댄스에 고생이 있었죠-.  다른 분들이 많이 도와주신 덕분에 본 공연에서는 멋있는 세일러 쥬피터였을 테지만요...?"

 

4대: 사토 에미카(佐藤恵美香) - 96년 여름 세일러 스타즈 ~ 97년 겨울 세일러 스타즈(개정판)


5대: 토네가와 아카리(利根川朱里) - 97년 여름 영원전설 ~ 98년 겨울 영원전설(개정판)

6대: 오오야마 치호(大山千種) - 98년 여름 신 전설 광림

 초대 세일러문이었던 오오야마 안자씨와 관련이 있다는 것 같은데 ... 확실하진 않다.

 무려 오오야마 안자씨의 여동생이었단다. (제보자 RubyLuna님)

 

7대: 쿠리야마 에미(栗山絵美) - 99년 봄 카구야 섬 전설 ~ 00년 여름 결전! 트랜실버니아의 숲

10주년 기념 메시지 : "저는 99년 여름 [카구야섬 전설]의 [세일러 WAR] 장면이 제일 잊을 수 없는 추억입니다.  저 장면은 전사 모두와 서로 얘기를 나눠서 저희들이 만들어낸 장면이라 연습장에서 감정을 억누를 수가 없어서 눈물이 나고 말았죠.  그 장면에서는 역할을 연기한다는 걸 넘어서 "동료"가 되었거든요.  세일러 쥬피터로서 지냈던 나날은 평생 잊지 못할겁니다.  그리고 저는 앞으로도 세일러문을 계속 응원하겠어요! 10주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8대: 하야시 유리코(林百合子) - 01년 겨울 결전! 트랜실버니아의 숲(개정판) ~ 01년 겨울 라스트 드라쿨 최종장

10주년 기념 메시지 : "세일러 쥬피터, 키노 마코토 역을 받았을 땐 솔직히, 제가 가능할까 불안했어요.  실제의 전 요리도 운동도 못하고 강하지도 않거든요.  그런 저였지만 2001년 겨울, 봄 공연을 하게 되어서 이 역을 통해 제 자신에게 자신감을 갖게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남자 이상으로 멋지죠, 그러나 가장 여자아이다울지도 모르는, 그런 마코쨩은 항상 제 동경입니다.  앞으로도 쥬피터를 응원해주세요."

 

9대: 스기모토 아야노(杉本彩乃) - 01년 여름 탄생! 암흑의 프린세스 블랙레이디 ~ 02년 겨울 탄생! 암흑의 프린세스 블랙레이디(개정판)

 개인적으로 쥬피터 역 배우중 가장 좋아하는 배우.

10주년 기념 메시지 : "바로 최근까지 세라뮤의 무대위에 있었기에 지금은 정말로 평범한 고교생이라 이상한 기분입니다.  제일 기억에 남는 것은, 겨울의 천추락이네요.  정말 이상할 정도로 울고 말았거든요.  커튼콜 끝난 후에도 다같이 울었죠.  그런데도 분장실에서 다른 분들의 분장하는 모습도 이상할 정도로 기억하고 있죠.  아무리 피곤해도 다같이 있으면 힘이 솟더라구요☆ 다들 너무도 잘해주셔서 정말 즐거운 일들 뿐이었습니다!! 마리나문, 모두들 화이팅-♥♥♥"


10대: 사카타 카오리(坂田香里) - 02년 겨울 사랑의 생츄어리

 외모를 보나 실력을 보나, 보나마나 급조이리라.  10주년 기념공연 사랑의 생츄어리에만 출연했다.

 

1X대: 오카다 카리나(岡田夏里七) -

 2002년 무한학원 미스트리스 레비린스 뮤지컬의 팬 감사 이벤트(뮤지컬 공연 몇달 전에 하는 이벤트)에도 나오고 시디 쟈켓까지 찍어놓고는 정작 뮤지컬 무대에는 올라오지 않았던 미스테리의 배우.

 

11대: 와타나베 마이(渡辺舞) - 02년 여름 무한학원 미스트리스 레비린스 ~ 05년 겨울 신 카구야 섬 전설 개정판

 오카다 카리나를 대신하여 급조 되었다는 배우.  목소리가 좀 허스키하다는 단점을 빼고는 나름대로 잘 해나가고 있다고 본다.  아마...세일러 쥬피터 배우중 가장 오래 그 역을 잡고 있는 배우가 아닐까...결국 세라뮤 휴지 발표와 함께 졸업했다.

 

(세일러 쥬피터 역의 배우 교체는 참 파란만장하게 이루어졌다는 것이 개인적인 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