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이야기/-뮤지컬감상기

역대 뮤지컬 세일러문 배우들

Endy83 2005. 5. 29. 22:03


 

왼쪽부터 차례로...

 

1대: 오오야마 안자(大山アンザ) - 93년 여름 외전 다크킹덤 부활편 ~ 98년 겨울 영원전설(개정판)

 세라뮤 출연 이전에는 무대의 무자도 몰랐다고 한다.  혼을 담은 연기로 세일러문 뮤지컬을 애니메이션 종영 이후에도 지금에까지 있게 한 일등공신이다. 현재는 가수활동중

10주년 기념 메시지 : "10주년 기념 축하드립니다!! 옛날에 이제 5년째구나 했는데, 벌써 10년이라니.  나도 그 때는...하고 돌아보게 됩니다.  어쩌면 좋지 하고 고민하던 첫 무대.  그렇지만 셍리러문으로 변신하면서 자기자신도 강해졌던 5년간이었습니다." 

 

2대: 하라 후미나(原史奈) - 98년 여름 신 전설 광림 ~ 99년 여름 카구야 섬 전설(개정판)

 네오퀸 세레니티에는 정말 기가 막히게 잘 어울리는 배우였다.(킹 엔디미온 역이셨던 모치즈키 유타님과 어찌나 그렇게 잘 맞던지)  그러나 우사기역에는 너무 예쁜 바람에 오히려 안 어울렸다고 봐야 하려나...현재 모델 등으로 가장 활발히 활동중...

10주년 기념 메시지 : "세일러문 뮤지컬 10주년 축하드립니다.  제가 세일러문에 출연하게 되었던 것이 고2때인 16세.  그런 후미나도 20세의 어른이 되었습니다.  모든 것이 처음 겪는 일들 뿐이었던 제 데뷔작이 이 작품입니다.  제대로 연기하는 것보다도, 열심히라는게 먼저였죠.  부츠가 벗겨졌던 사고도, 지금엔 그리운 추억입니다.  네오 퀸 세레니티가 되었던 것도 가슴에 남아 있죠.  앞으로도 20주년을 향해 화이팅해요!"

 

3대: 칸베 미유키(神戸みゆき) - 00년 겨울 신 변신 수퍼 전사에의 길 ~ 01년 봄 라스트 드라쿨 최종장

 참 파워풀한 연기를 보여준 배우가 아닐까 싶다.  일명 드라쿨 시리즈로 불리우는 4개의 오리지날 뮤지컬 스토리를 열심히 이어온 배우.  세라뮤 졸업 이후에도 여러 드라마에 출연하고 있다.

10주년 기념 메시지 : "이 무대는 제 청춘이예요.  동료들과 땀을 흘리고, 웃고, 고민하고, 화내고.  많이 성장했죠.  그건 물론 여러분, 모두의 덕분이예요.  세일러문이 되어서 다행이예요.  정말로 멋진 무대였습니다.  여러분으로부터의 뜨거운 박수, 소중한 보물입니다.  예이, 샤킹~!"

 

4대: 쿠로키 마리나(黒木マリナ) - 01년 여름 탄생! 암흑의 프린세스 블랙 레이디 ~ 05년 겨울 신 카구야 섬 전설(개정판)

 세라뮤 휴지발표와 함께 세라뮤에서 졸업한 배우로 필자가 가장- 좋아하는 배우이다.(으흐흑, 필자보다 한살이 어리다...)  바보스러운 연기도 잘하고 일면 발랄하고 낙천적인 우사기 연기를 기막히게 해내고 있는, 그야말로 이 세상에 실제로 우사기가 있다면 저런 모습이 아닐까 싶은 생각이 들게 하는 배우이다.

10주년 기념 메시지 : "안녕하세요~!! 4대 세일러문 역의 쿠로키 마리나입니다~!! 저는 4대 세일러문으로서 무대에 서서, 무려! 이 10주년 기념 이벤트로 1주년입니다! 이렇게 커다란 이벤트에 참가하게 되어 정말로 정말로 기쁩니다! 이번에도 엄청나게 열심히 할테니까요, 마리나문을 응원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