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 이야기/-애니메감상기

애니 마모루의 3대 수난과 시리즈별 굴욕.

Endy83 2011. 5. 2. 10:28

이것도 예전의 친구와의 메신저 대화 중 내용을 발췌한 겁니다.

 

세일러문을 본 적 있는 많은 한국인들이 단지 마모루가

폼잡고

장미던지고

나가자빠지는

정도의 수난을 겪은 걸로 알고 계십니다만 ...

실상은 그렇지 않아요 !! (눈물)

 

 

그것보다 더욱 심하단 말입니다 !!!

.......

 

 


 

 

 

 

 

 

LSM님의 말
마모루의 수난은 맨 처음때가 최고였던 거 같음


Endy님의 말
뭐?
그건 수난도 아냐!


LSM님의 말


Endy님의 말
물론 여러가지 일들이 있었지만
압권은...


1. 남자(그것도 정체는 물고기)한테 키스당한거
2. 어른이 되고팠던 미래의 딸내미한테 정신지배당해서 끌려간거(물론 그 뒤에 어떤 19금이 있었을지는 아무도 모름)
3. 마지막 시리즈에서 초반에 한큐에 푹찍당하고 시리즈 막편에야 겨우 한번 나온다는거


LSM님의 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잠깐 3번 뭐야


Endy님의 말
아 레알이야 레알


LSM님의 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야???


Endy님의 말
심지어 이건 원작 애니 공통임


LSM님의 말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래도 일단
남주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남주인데 저런ㅋㅋㅋㅋㅋㅋㅋ


Endy님의 말
남주면 뭐하나요 ...
마모루 따위 없어도 여기저기서 그역할 해주는 넘들이 많은데 ㅠ


LSM님의 말
그럴수가


Endy님의 말
첫번째 시리즈. 머찐 오빠 이미지는 마모루 친구라는 모토키라고 하는 오락실 알바 따위가 넘봤고

 

 (사실은 졸 평범한 외모지만...)

 

 

 


두번째 시리즈. 악역진에 훈남캐가 다수 분포해서 여성들이 즐거웠고

 

(상품명 : 외모우월 형제 세트 / 가격 : 책정 불가)

 

 

 


세번째 시리즈. 남장 종결자 우라누스 등장

 

(오 신이시여 이 자가 어찌하여 여자란 말임니까)

 

 

 

 


네번째 시리즈. 병약미소년 종결자 에리오스 등장

 

(애니 출연 내내 병맛작화였다는 건 논외로 두고...)

 

 


다섯번째 시리즈. 세라문 하나 변변히 못지키는 신입사원 마모루를 썩 꺼지게 한 경력사원 세라센시 쓰리라이츠 등장

 

(꽃보다 남자? no no 애인보다 아이돌)

 

 

 

 

지못미 마모루 ...

당신을 10년 가까이 좋아해온 내가

당신을 이렇게 평가하고 있습니다 ... 크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