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믹스 이야기/-코믹스감상기

3분 안에 정리하는 원작 세일러문 스타즈

Endy83 2011. 4. 20. 16:08

 

친구하고 메신저로 놀다가

원작 세일러문의 결말을 간단히 요약해서 알려주고 있었는데,

왠지 실컷 드립해놓고 보니 이게 나름 쫄깃한 재미(?)가 있어서

여기다가 대충 옮겨 봅니다.

 

* 주의 : 세일러문에 대해 아직도 풋풋하고 순수한 추억과 감성을 유지하고 싶으신 분은 걍 다른 포스팅을 봐주세요 ;;

 

 


 

 

 

 

 

Endy님의 말
모든 것의 발단은 세일러 코스모스...'우주신'임.

세일러문 시리즈 사상 최연장 세일러 전사 주제에,

느닷없이 최연소 캐릭으로 둔갑해서 하트모양으로 머리 말고 어느날 갑자기 세일러문한테 왔지.

 

당시 세일러 카오스라는 우주악이 있었는데, 이게 그 갤럭시아라는 애를 먹고서 은하를 다 냐금냐금 땅따먹기 해먹은거야.
마침내 그게 태양계까지 와서 다 먹고 지구만 남겨놨어.

최측근 마스, 쥬피터 같은 애들은 물론이거니와 좀 날고 긴다는 우라누스에 툭하면 자살 드립치는 새턴까지도 훅 갔음.

 

그러고 나니까 그 둔갑한 세일러 코스모스가, 세일러문 델고 거대 몹이 된 카오스 코앞에 가서

'이번 기회에 아주 악의 씨를 말려버리자' 라고 마구 설득해서 

카오스건 코스모스건 끊임없이 재생시키는 포탈(?) 같은 걸 아예 막아 버리려고 했어.

 

 

 

 

 

 

근데 세일러문이 그러면 세상 재미 없어진다고
에효 걍 내 칭구들 다 저승 간 마당에
나도 저승 갈란다 하고 뛰어내려서

 

LSM님의 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잠깐 뭐라구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ndy님의 말
....사실인디 ㅋㅋㅋ

 

LSM님의 말
그런 스토리였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Endy님의 말
....음 그게 원작을 한 100번 가까이 읽은 내가 다소 소화시켜서 말했기에.. 흠
세라문 늅늅이들에게는 절대 저런 스토리로 받아들여지지는 않겠지만


LSM님의 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ndy님의 말
어쨌든 본질적으로 따지면
저게 맞아용


LSM님의 말
그렇군
그래서 뛰어내린 다음에 어떻게 된거야


Endy님의 말
어 그게 말야
당시 세일러문이 무턱대고 뛰어들긴 했는데
걔가 가진 당시 물리량이 너무 지나치게 거대했는지
은하를 집어삼키려 들던 카오스가 그걸 못 먹고 뱉어버렸어
술 마니 처먹고 다 토하듯이
나머지 애들까지 다 토해버린거임


LSM님의 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유가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


Endy님의 말
한편
세일러문이 뛰어드는 모습을 뒤에서 세일러 코스모스하고
어디서 굴러들어온 정글 돌멩이 출신의 네명, 세일러 카르테트
(얘네가 나중에 치비문의 4수호전사가 되거등)
걔네가 가만히 지켜보고 있었더라 이거야

 

 

뒤의 네 분임ㅋ

 


LSM님의 말
지켜봨ㅋㅋㅋㅋㅋ


Endy님의 말
그러면서 세일러 코스모스가 아오 진짜 세일러문 저자식 참 겁상실은 어찌할 수가 없군
에휴 나도 좀 배워야할틴데 ㅉㅉ 하고 혼잣말 하면서 지 있던 시공으로 가버려


그 직전에 네 명의 정글 도토리들은 헐 이 상황에 이렇게 태연작약한 넌 뭥미? 하고 물어보니까


사실 지는 미래에서 세일러 카오스(혼돈의 상징) 물리친다고 맨날 피터지게 싸우다가 지겨워 죽겠으니까

과거의 이 시점으로 와서
세일러문 광폭화 시켜서 은하의 똥구멍을 막아버리게 하면

카오스도 더 안 기어나올테니 지 일도 끝날것 같아서 일로 와봤엉 하는고얌


근데 역시 겁상실하고 뛰어드는 세일러문 보니까 아 내가 갖고 있던 무대뽀 챌린저 정신은 어디갔니 흙 싶어서

저는 걍 다시 자대복귀할랍니다 하고 가는겨

 

말하자면 회사 뛰쳐나온 직장인이 방황하다 다시 회사로 돌아간다는 스토리.


LSM님의 말
ㅋㅋㅋㅋㅋㅋㅋ그놈의 겁상실


Endy님의 말
한편 카오스의 토사물이 된 세일러문과 칭구덜은 어찌 되었는고 하니


....작가가 이걸 어찌 수습해야 하나 하고 고민하다가
걍, 다음 장면에서
우사기 마모루 결혼시켜버리는 것으로 끝냅니당


LSM님의 말
뭐시기


Endy님의 말
한마디로 어이상실 겁상실 스토리 ...


LSM님의 말
그렇게 끝내도 되는거냐


Endy님의 말
이거 레알임 ㅋㅋㅋㅋㅋㅋㅋㅋ


LSM님의 말
왜 마지막 가서 그렇겤ㅋㅋㅋㅋㅋㅋ
왜 뒷수습을 안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ndy님의 말

참 결말이 이건 뭐 재미도 없고 감동도 없고 ...

세일러문 애니로 안 만들어졌으면
듣보잡 순정만화 됐음 이건 100% 보장

 


 

 

참 10년 세일러문 파놓고는 이런 비뚤어진 해석만 들입다 나오니 ... ㅋ;;

큰일이군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