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이야기/-뮤지컬자료

세일러문 뮤지컬 10주년 기념 인터뷰 ② : 후미나 하라

Endy83 2007. 9. 20. 14:32

세일러문 뮤지컬 10주년 기념 인터뷰 ① : 오오야마 안자에 이어 후미나 하라의 세라뮤 10주년 기념 인터뷰를 소개한다.

 

 


2대 세일러문 하라 후미나 인터뷰

 

 

 

 

 

 


안자씨가 5년간 연기해 오신 후에 세일러문이 된다는 것은 좀 압박이었죠.  "틀려!"라는 소릴 듣지 않을까나? 라던가.  하지만 그런 목소리가 있어도 튕겨버리자! 하고 생각하며 연습하고 있었죠.  첫 출연이었던 첫날에는 거의 흥분상태에서, "관객들께 연습의 성과를 보여주는거야!"라고 마음먹고 있었어요.  그리고 [카구야 섬 전설]의 각본을 받았을 때 기뻤던 것도 기억하고 있답니다.  제가 처음에 연기했던 [영원전설]은 안자상 작품의 개정판의 개정판이었거든요.  후미나를 위한 각본이라는 것이 무척 기뻤던 거죠.

 

 

 

 

[98년 신 전설 광림 리허설 중 사진]

 

 


이런 추억 이야기라고 하면, 다른 분들은 연출가님한테 실컷 혼나서 힘들었다...식의 소릴 하시겠지만요, 저는 그런 거 없었거든요.  혼나지 않았다는 것이 아니라 반항적인 인간이라서 제대로 반항해버린답니다.(웃음) "이렇게 하세요"라는 소릴 들으면 "이렇게 하는게 낫지 않아요?"라고 반발하고 말아요.  그래도 좋은 의견은 바로바로 받아들이도록 하자고 마음먹고 있었어요.  그 밖에도, 의상이나 가발이 무거웠던 것도 있었는데요, 막상 무대에 오르면 정신이 나가 있어서 무게 같은건 잊고 춤췄답니다.


세일러문 무대일은 데뷔하고 얼마 되지 않았을 때의 일이었지만 인내라던가 근성 같은것을 기를 수 있었어요(웃음).  그리고 2년간 계속해서 노래하고 춤출 체력 같은것도요.  통상 8킬로씩이나 빠지도록 춤출 일은 없을 뿐더러 2시간씩 되는 동안 실수가 용납되지 않는 일은 보통 없으니까요.

 

다른 모든 분들이 연기했던 문도 보고 있어요.  미유키쨩의 우사기쨩 표현은 제가 할 수 없었던 귀여운 분위기였어요.  마리나쨩은 완전 처음인데도 제대로 하고 있어서 변신한 후 모습이 참 늠름했죠...

 

같은 문인데도 연기하는 사람에 따라 꽤 다르구나 싶더라구요.  그런 부분에 주목하면 또 다른 각도에서 즐길 수 있답니다.  앞으로도 여러분 세일러문 뮤지컬을 응원해 주세요.  제 꿈 중의 하나는, 결혼해서 아이가 생기면, 그 아이를 데리고 세일러문 뮤지컬을 보러 오는 거랍니다.  "엄마는 옛날에, 이 무대에서 세일러문이었단다"라고 자랑하고 싶어요.(웃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