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 이야기/-애니메자료

세일러문 007화 스토리 from 나카요시 애니메 앨범

Endy83 2007. 3. 23. 01:58
 

 

 

제7화 우사기 반성 ! 스타의 길은 혹독해

 


스토리 : 저, 스타가 되고 싶어요


쥬반중학교 출신의 아이돌 스타, 시라토리 미칸은 인기폭발중이다.  우미노는 미칸의 뒤를 쫓을 사람이 우사기라고 말한다.  이 말에 우사기는 꽤 기분이 좋다.

 

나루는 우사기에게 함께 연예계를 노리자고 말을 꺼낸다.  둘이서 짝이 되면 스타가 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러나 막상 둘이 같이 노래해보니 아무래도 잘 되질 않는다.  우사기와 나루는 각각 따로 연예계를 노리기로 하였다.

그럼, 어떻게 하면 연예계에 갈수 있을까.  우사기는 TV에서 나온 반성하는 원숭이 재주를 보고, 반성하는 고양이 루나를 팔아먹기로 마음먹고 바로 루나에게 반성 포즈를 주입시킨다.  한편, 나루는 우미노를 여장시켜선 미녀와 야수 콤비로 나가기로 했다.

 

스타가 되고 싶어하는 사람들의 이런 에너지를 제다이트가 내버려둘리 없다.  요마를 시라토리 미칸과 바꿔치기하여 신데렐라 캐러번을 몰래 계획하였다.
우사기도 신데렐라 캐러번에 갈 생각이었지만 루나가 그런 걸 하고 있을 상황이 아니라고 반대하여 눈물을 머금고 포기하였다.  그 즈음, 신데렐라 캐러번 대회장에선 참가자들이 차례차례 미칸으로부터 합격통지를 받고는 스타가 된 기분에 빠져 간다.  나루 일행도 그 속에 포함되어 있었다.

 

다음날, 학교에서는 캐러번에 갔던 학생들이 수업은 제쳐놓고 스타인 체한다.  역시 우사기도 수상한 사건이 진행되고 있다는 것을 눈치챘다.  우사기는 캐러번의 참가자가 다음 일요일에 모여서 쇼를 한다는 것을 듣고는 대회장으로 향한다.
대회장인 샨샨프라자로 가보니 객석은 텅 비어있다.  그러나 참가자들에게는 장내에 가득한 관객들의 박수소리가 들려오고 있었다.  참가자들이 무대에서 각각의 장기를 시작하자, 미칸으로 변한 요마가 에너지를 모으기 시작했다.  그 모습을 보고 있던 우사기에게 들킨 요마가 정체를 드러낸다.  세일러문으로 변신하여 요마와 대결! 요마가 내뿜은 유리형태의 점액으로 고통받기도 하나, 턱시도 가면에게 도움을 받아 요마를 격퇴한다.

 
괜히 들떠 있으니까 이런 큰일을 당하는 거라며 루나에게 한소리 들은 우사기, 창문에 손을 대고는 "반성"-

 

 

Pick★Up 바로 그 장면


우사기&나루 스타를 꿈꾸다!

 

 

 

 

 

 

둘이서 내일의 스타를 향해 특훈개시! 하룻밤 자고 나면 우리들은 신데렐라!! 하며 둘이서 노래를 시작했지만 왠지 노래는 X고, 춤추면 서로 때리고 밀어제치고 하니 전혀 되어가질 않아.  다투기 시작해선 벌써 콤비는 해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