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 이야기/-애니메자료

세일러문 002화 스토리 from 나카요시 애니메 앨범

Endy83 2006. 6. 24. 20:02

 

 

제2화 혼내줄거야! 점술집은 요마의 저택

 

스토리 1 : 점술집은 수상해!


"환상의 은수정"을 찾는 다크 킹덤은 위대한 지배자를 위해서 에너지를 모으고 있다.  다음 작전으로서 제다이트가 선택한 것은, 모두가 관심을 가지고 있는 점보기ㅡ.


우사기의 반 친구, 우미노는 우사기와 교제하고 싶다고 나루에게 털어놓는다.  나루의 제안으로 우미노는 신통하다는 평판을 가진 점술집으로 향한다.  그러나, 거기서 우미노는 점쟁이에 의해 이상한 주술에 걸리고 만다.
우사기는, 모두 점술집으로 가 버리고 외로운 듯 앉아있는 쥬반가의 할아버지에게 점을 본다.  언제나 만나는 사람이 자신을 좋아하고 있다는 얘기를 듣고 우사기는 감격.  분명 게임 센터의 모토키 오빠일 것이라 믿으며 우사기는 언제나처럼 게임 센터로.  모토키 오빠가 같이 게임을 해줘서 당연히 우사기는 행복한 기분이다.  그러나, 루나가 나타나는 바람에 우사기의 행복한 한 순간도 여기까지.
이번엔 모토키 오빠와의 사이에 대해 점을 보려고 할아버지가 있는 곳으로 향하는 우사기.  그러나 할아버지는 돌아간 뒤었다.  할아버지에게 점을 볼지 점술집으로 들어갈지 우사기는 헤맨다.
"앞이 나오면 할아버지, 뒤가 나오면 점술집"이라며 구두를 차 올렸다.
"아얏!"


스토리 2 : 우미노가 좀 이상해


우사기의 구두는 예전에 시험지를 구겨서 던져버렸던 대학생의 머리에 떨어졌다.
우사기를 더러 오당고 아타마라 부르는 대학생과 살짝 말다툼을 하고서 기분이 상한 우사기는 집으로 돌아갔다.


다음 날, 우미노가 대변신.
캐성실했던 아이였건만, 하루나 선생님의 스커트를 들치고, 직원실의 유리를 깨고, 우사기에게 키스하러 접근하고 ...
갑자기 바뀌어 버린 것은 우미노 뿐이 아니라 셀수 없는 학생이 우미노와 함께 날뛰고 있다.  게다가 그 모두가 점술집에 갔던 사람인 듯 하다.  아무리 봐도 점술집이 수상하다.  우사기와 루나는 점술집으로 향했다.  세일러문으로 변신하여 점술집으로 쳐들어가 보니 역시 점쟁이는 요마였다.  이번에도 턱시도 가면에게 도움을 받아가며 요마를 물리치고 한 건 해결!

우미노는 조종받았을 때의 여러가지 비행을 알고는 대쇼크를 받는다.  우사기가 위로하자, 우미노는 금새 도로 회복되었다.
"우사기상은 시험에서 점수가 나쁘게 나와도 멀쩡하니까, 저도 본받아야지요."
우사기 대쇼크ㅡ.

 

 

 

Pick★Up 바로 그 장면


자, 변신!! 근데 뭐였더라...?

 

점술집을 조사하기 위해 세일러문으로 변신하려 하는 우사기쨩.  그런데 제일 중요한 주문을 잊어버렸다.  완전히 주문을 잊어버리다니 정의의 편으로서는 실격이야! 자, "문 프리즘 파워 메이크 업"으로 변신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