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사판 이야기/-실사판자료

[번역]실사판 세일러 마스 - 키타가와 케이코 인터뷰

Endy83 2011. 10. 25. 01:37

Up to boys - Now Catch 2004

 

지적 이미지, 쿨 뷰티......그런 형용사가 딱 어울리는 미소녀

키타가와 케이코

 

 

 


케이코쨩이 이 일을 시작한 건 언제부터였어? 그 계기는 뭐였니?
10월 4일에 미소녀전사 세일러문 제1화가 방송되고, 모델로서도 같은 날 이벤트가 있었어요. 그 날이 시작이었네요. 계기는, 계속 연예계에는 관심이 없었는데, 우연한 일로 지금의 소속사 오디션에 응시했던 거예요.


뭔가 다른 꿈이 있었던 거야?
의사가 되고 싶어서 공부만 했었거든요. 어렸을 때부터 몸이 약해서 병원 신세를 많이 졌었는데요, 의사 선생님이 언제나 딱 치료해 주시고, 잘 대해 주시고 그래서 어느 새 장래희망까지 된 거죠. 저도 그렇게 여러 사람들을 도와 주고 싶어서요. 근데 옛날에는 이 일에 관심이 없었다는 게 거짓말 같아요. 지금은 가장 소중하고 저한테 너무 잘 맞는 일이지 않나 싶네요.


공부하는 것 자체도 좋아했던 거야?
그렇죠. 공부하는 게 즐거웠어요.


지금은 공부할 새도 없을 정도로 바쁘겠네?
짬짬이 소설을 읽거나 하면서 공부하고 있어요. 그게 역사소설이면 일본 역사 공부가 되고, 영어 소설이면 영어 공부가 되고, 여러가지 공부방법이 있으니까요. 역시 원래부터 좋아하나 봐요, 공부하는 거(웃음).


그건 그렇고 미소녀전사 세일러문 촬영은 여러가지로 큰일인 것 같던데.
처음에는 무녀 복장 때문에 제일 고생했어요. 그거 그냥 걸어가는 것처럼 보이겠지만 의상이 엄청 무겁고 덥거든요. 크랭크인했던 시기는 아직 더운 시기였는데 거기에다가 불 앞에서 기도하기도 하고, 완전 정신이 하나도 없었죠. 지금은 기모노에는 완전 익숙해졌지만요. 반대로 요즘 시기에는 코스튬 입었을 때 추워서 문제예요(웃음).


현장은 어떤 분위기야?
휴식 중에는 각자 쉬고, 일할 때에는 엄청난 팀워크로 단결하는, 온과 오프가 딱 구분되어 있는 느낌이예요.


비슷한 나잇대의 출연자들이 많으니 더 발랄한 분위기일거라고 생각했는데, 의외네.
일하는 장소니까, 그다지 그런 분위기는 아니예요. 다들 함께 일하는 동료라는 의식을 가지고 있어요.


마지막으로 앞으로의 목표를 가르쳐줘!
여러가지 일에 도전해보고 싶어요. CM이나 노래나, 그라비아라던가... 지금은 최종적으로 목표로 두고 있는 것은 이거다! 싶은 건 아직 정해지지 않은 상태예요. 앞으로 여러가지 도전해 보면서 생각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