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관리자 사설 !

오랜만입니다 (_ _)

Endy83 2010. 12. 6. 09:41

안녕하세요, 주인장 Endy입니다.

 

이 블로그 개설한지도 꽤 오래됐고...

마지막으로 포스팅한지도 꽤 됐네요.

 

나름 우리나라 최고(?)의 세일러문 블로그가 될 작정이었습니다만

과연 어디까지 실현되었을지... 지금으로서는 잘 모르겠습니다 ^^

 

어쨌거나 2005년 초 ...음 그러니까 고등학생 시절 얘를 개설했는데

벌써 주인은 대학도 다 졸업하고 ㅠㅠ 직장인이 되어 있습니다 ㅠㅠ

 

'돈을 번다'는 일에 뛰어들고 보니 또 이 놈의 것이 만만치 않네요ㅎㅎ;;

자기 쓸 돈 자기가 벌어 쓰는 마모루의 고충을 조금은 알 것 같기도 하고 ㅠㅠ

(하지만 그 분께선 막대한 유산이 ( '');;;;;)

 

각설하고,

...저는 아직 살아 있습니다.

블로그도, 아마... 둥지가 되는 다음에서 우리 망합니다 하기 전까지는,

포스팅이 없는 가사 상태라도 살아 있을 예정입니다.

 

그리고... 조금 인생에 여유가 생기거든,

좀 더 오덕인간다운 생활이 가능해지거든 다시 활발한 포스팅을 재개할까 합니다.

 

솔직히 지금으로서는 세일러문 다시 보면서 새로 느끼는 감상을 적을 여유도 없거니와...

...세일러문을 다시 보기조차 어렵네요 흙흙 ㅠㅠ

 

하지만 아직 제게는 정말 막대한 양의 세일러문 자료가!

아직 세일러문 팬이 국내에 계시다면, 꼭 보여드리고 싶은 자료가 너무나도 많습니다 ㅠㅠ

 

국내 최고의 세일러문 블로그는 저리 치우더라도,

최소한 제가 즐겼던 그 모든 것을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자리로서

이 작은 블로그는 계속 이어나가고 싶은 바램입니다 ^^

 

자주 포스팅이 없더라도, 가끔씩 가~끔씩 한가하실 때 들러주셨으면 좋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