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즈·매체 공통]

과연 안녕하신가요, 턱시도 가면님ㅠ

Endy83 2010. 4. 23. 01:18

우연히 턱시도 가면 이미지송 노래 가사에 대해서 좀 더 알아보고 싶은게 있어서

일본 야후라던가 구글이라던가 두들겼더니

 

이거 원 ...

 

한때의 백마 탄 기사의 대명사

뭇 소녀들의 로망인 턱시도 가면님은 어디론가 사라지고 없고

 

오로지 사방에서 실컷 까이고 우롱당하는 개그 네타로서의 턱시도 가면님...만이 존재하는군요.

 

 

 

반쯤은 안타까우면서도

나머지 반은 캐공감하면서(즉 죽어라 웃으면서)

 

일본인들이 쓴 블로그들을 읽고 있습니다 ㅋㅋ

 

 

 

심지어는 나름 팬들 사이에서는 심오하고도 훌륭한 가사다! 라는 반응도 한때 있었던

마모루 이미지송 "시간을 넘어서"라는 노래 가사도 까이는 네타 중 하나가 되었군요 ㅋ

 

 

>横たわる摩天楼 吹き抜ける風に乗せて 口笛のレクイエムを
>가로누운 마천루 불어오는 바람에 맞춰 휘파람의 레퀴엠을


いやーwでもすごい歌詞。

우와-ㅋ 근데 굉장한 가사.
さすがマモちゃん。敵いません。

과연 마모쨩.  적이 없네여.
横たわる摩天楼って、なんだwwww

가로누운 마천루라니, 뭐야 ㅋㅋㅋㅋ


 

 

 

 

턱시도 가면님 ㅠㅠ

... ㅠㅠ 삼가 애도를.

 

(라면서 정말 실컷 웃고 있습니다 ㅠㅠ 지금 생각해보면 완전 ㅎㄷㄷ한 가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