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 이야기/-애니메자료

세일러문 015화 스토리 from 나카요시 애니메 앨범

Endy83 2010. 4. 11. 20:51

 

 

 

제15화 우사기 조바심내다! 레이쨩 첫 데이트

 

 

스토리 : 어라!? 레이쨩이 데이트하네!

 

아미가 학원을 가지 않는 날에 독서를 한다는 공원에 우사기와 레이쨩이 나타났다.  넓은 연못과 구석구석 손길이 닿은 꽃밭.  두 사람도 공원이 마음에 들었다.  그러나 이 공원은 팔려서 회사들이 들어선다고 한다.  공원의 관리인인 할아버지도 쓸쓸해 보인다.  레이는 공원이 없어지기 전에, 남자친구를 만들어 와야지 하고 마음 속으로 다짐하고 있었다.

우사기 일행은 게임 센터 크라운 앞에서 언제나의 대학생과 만난다.  우사기는 이 대학생이 모토키의 친구라는 것을 알고 대충격을 받았다.  레이는 모토키로부터 대학생, 치바 마모루의 정보를 얻어 남자친구로 삼으려 한다.

 

공원에서는 공사가 시작되어 관리인 쿠니타치는 공사를 바라보며 슬퍼하고 있었다.  거기에 산죠인이 나타나 쿠니타치의 모자에 요마를 씌이게 한다.  요마의 힘으로 쿠니타치는 동물을 조종할 수 있게 되었다.  동물들이 공사현장의 사람들을 덮쳐 결국 공원의 개조 공사는 중지된다.

 

다음날, 레이는 집으로 돌아가던 마모루를 기다리다가, "데이트 행세"까지 끌고가게 된다.  그 상황을 보고 있던 우사기는 레이의 뒤를 몰래 쫓는다. 데이트는 레이의 계획대로 나아가, 염원하던 공원까지 오게 되었다.

같은 때, 아미는 쿠니타치의 성격이 완전히 바뀐 것이 걱정되어 공원에 와 있었다. 레이의 데이트를 훔쳐보러 와 있었던 우사기와 아미가 마주친다.  둘은 자연의 고마음을 모르는 놈들은 오지말라 외치는 쿠니타치에게 깜짝 놀란다.  이 때, 에너지 레벨 피크.  요마가 쿠니타치의 모자로부터 나와, 둘을 습격해온다.  변신하는 우사기와 아미.  보트에 타고 있었던 마모루가 괴로워하기 시작한다.  거기에 공원의 새들이 덮쳐와 레이와 마모루는 연못으로 떨어졌다.  거대한 요기를 느껴 레이는 서두른다.

요마의 덩굴에 괴로워하던 세일러 문과 머큐리였으나, 마스의 등장으로 궁지를 벗어난다.  거기에 턱시도 가면의 협력으로 요마를 쓰러뜨렸다. 

 

레이의 뒤를 쫓기 위해 우미노를 가짜 데이트에 이용하여, 큰 창피를 당하는 우사기였다.

 

 

Pick★Up 바로 그 장면

 

구리오, 1인 연기

 

 

 

 

 

우사기씨로부터 데이트 신청을 받다니 저는 너무도 기쁩니다.  근데, 너무 대담하잖아요.  이런 공원 속에서 단 둘이 있다니.  역시 중학생답게 올바른 교제를 해야......

하지만 뽀뽀 정도는 괜찮을지도 몰라!!  어라? 우사기씨, 어디로 가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