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러문 20주년/신상 정보

[완구] 힘내라 턱시도 가면 가샤폰 등장! 그런데 이건...

Endy83 2014. 3. 14. 17:36

어쨌거나 저도 직장인이니 말입니다 ㅠㅠ

요즘 다시 일이 바빠진 것도 있고

최근에는 세일러문 상품들이 워낙에 작정하고 쏟아져 나오는지라,

일일이 포스팅하는 것도 뭔가 좀 어려워져서

한동안 좀 그냥 지켜보고 있었습니다만

 

도저히 이건 참을 수가 없군요 ...

 

 

 

턱시도 가면 가샤폰이 나오고 말았습니다 !!!

그런데 뭔가 이 기묘한 기분은 ...

 

 

 

 

 

 

 

 

 

 " 힘내라 턱시도 가면!! "

...이 얼마나 이름부터 개그... 으앙 ㅠㅠㅠㅠ

본격 제작사마저 인정해 버린 턱시도 가면 호갱설 ... ㅠㅠㅠ

 

 

 

 

라인업은 다음 5종이라네요...

 

"아름다운 세일러문에게 패배는 어울리지 않는다. 내가 상대하겠다!"

"괜찮나? 세일러문"

"지금이다! 세일러문!"

"기다리게 했군.'

"흔~들흔들~!"

 

네 ㅠㅠㅠ 이거 개그 맞습니다...

가샤폰 포즈가 이미 개그 컨셉 ㅠㅠㅠㅠㅠㅠㅠ

 

 

잠깐? 그런데 ...

그 중에서도 저 흔들흔들은 어디서 많이 본 것 같은데...

 

 

 

 

 

 

으앙 ㅠㅠㅠㅠ

정말 이걸 쓸 줄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 때 희대의 패러디물이었던

턱시도 가면의 흔들흔들하게 해줄게 영상의 한 장면입니다 ㅠㅠㅠ

참고 동영상 : http://blog.daum.net/sailormoon/11953153

 

 

 

그래도 나름 책상 등에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게,

코드에 매단다거나, 컵에 매단다거나 할 수 있게 해 놨답니다.

 

그동안 아무리 신상품이 쏟아져 나왔어도 세일러문 완전판을 지른 거 외에, 굿즈를 사는 건 참아 왔는데...

 

 

이건 안 되겠어 !!!

...사야겠습니다 !!!

(3월 18일부터 발매된다는군요)

 

 

 

아아 ... 이 웃픈 기분 ... ㅠㅠㅋㅋ큐ㅠㅋㅋㅠㅠ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