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러문 20주년/신상 정보

[코스메틱] 진짜로 메이크업!! 브로치 파우더

Endy83 2013. 6. 7. 20:25

 

 

애니메이션 세일러문의 신작 소식이 굉장히 미뤄졌다고들 하죠.

당초 발표했던 2013년 10월은 고사하고, 2014년에도 될까말까...

 

하지만 신작이야 나오건 말건,

어떻게든 세일러문이 다시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기를 기원하던 이들이 있었으니

그 이름하여...

 

 

 

 

 

타케우치 나오코 ( + 반다이 )

 

 

큭.

오늘 재미있는 걸 봤거든요.

 

 

 

 

 

 

 

 

 

 

 

 

 

 

 

 

신상입니다. 신상이 나타났어요!!

 

...이게 뭐냐고요?

리뉴얼된 변신 브로치냐고요?

 

아닙니다.

저거슨...

레알 화장품입니다!!!

 

분. 파우더. 아시죠?

말만 메이크업이 아니라

진짜로 메이크업 시켜주는 브로치입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이, 딱 봐도 애들용 화장품일 거라고요?

아니요, 성인 여성용입니다 ㅋㅋㅋㅋㅋ

 

어린이들이 먹지 않게 주의해주세요

라고 써져있을 기세 ㅋㅋㅋㅋㅋㅋ

 

 

 

 

 

 

 

근데 더 패기 있는 건

그 이름이 무려ㅋㅋㅋㅋㅋ

 

 

 

 

 

 

 

 

 

"미라클 로맨스 샤이닝 문 파우더"

....어이어이 ;;;;

 

 

 

저런 팩트 ㅋㅋㅋㅋ

들고 다니겠냐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로 변신해야 할 기세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아무리 내가 팬이라지만

저건 너무하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걸 쓰는 순간

너무 대놓고 덕인증시키잖아 ㅋㅋㅋㅋㅋㅋ

 

 

 

 

 

 

 

 

 

정보 출처 기사 번역해 드립니다.

원문 : http://natalie.mu/comic/news/91946

 

 

애니메이션 미소녀전사 세일러문 R의 변신 아이템을 모티브로 한 성인용 본격 코스메틱 "미라클 로맨스 샤이닝 문 파우더"가 10월에 발매될 것으로 결정되었다. 6월 4일 12시부터, 반다이 공식 쇼핑몰 "프리미엄 반다이"에서 예약 접수중. 가격은 3980엔.

 

 

이것은 미소녀전사 세일러문 20주년을 기념하여, 화장품 사업을 전개하는 반다이의 "CreerBeaute(크레아 보테)"가 세운 세일러문 코스메틱 시리즈 "Miracle Romance"의 제1탄 상품이다. 세일러문의 변신 장면에서 빼놓을 수 없는 "크리스탈 스타 브로치"를 모티브로 한 프레스토 파우더다.

 

 

디테일에도 매우 신경을 써서, 가루 날림 방지 시트에는 환상의 은수정 모양이 프린트되어 있다. 패키지에도 펄지를 사용하여 고급감을 추구하고 있다. 6월 15일, 16일에 도쿄 빅 사이트에서 개최되는 "도쿄 장난감 쇼 2013'의 반다이 부스에서는, "미라클 로맨스 샤이닝 문 파우더"가 일반공개될 예정이다.

 

 

 

 

 

깨알같이 ㅋㅋㅋㅋ

환상의 은수정이 프린트 ㅋㅋㅋㅋ

 

심지어 이것은 세일러문 화장품 브랜드 제1탄에 불과하다며...

To be continued.......

 

 

 

 

 

 

 

 

+ 이 글은 대체 뷰티로 보내야 합니까, 유머로 보내야 하는 겁니까...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