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외의 이야기/-그외의자료

The Moonie Code 작성과 해독

Endy83 2007. 6. 9. 02:55
LONG

 

 

Mooniecode 버젼 (1.14.20)에 따른 프로필 :

SM:6m+ = 이 사람은 세일러문 캐릭터로 코스프레 해본 적이 있다.  이 사람이 TV에서 제대로 봤던 유일한 만화는 세일러문이다.  이 사람은 모든 에피소드를 녹화하여 가지고 있으며 자막까지 가지고 있다.  이 사람은 세일러문 관련 커뮤니티에서 꾸준히 활동하고 있다.  이 사람은 세일러문 관련 팬픽을 쓴적 있다.  이 사람은 세일러문에 관련된 꿈을 꾼적 있다.  이 사람은 세일러문 중독자로 불린다.

이 사람은 스스로를 기꺼이 세일러문 팬이라고 부른다.

 

F:sTx+++ = 이 사람이 가장 좋아하는 전사는 :
턱시도 가면 - 치바 마모루(레온)이다.
이 캐릭터는 이 사람이 세일러문을 보는 주요 이유이다.  이 사람은 올곧게 이 캐릭터를 숭배한다.  이 사람은 직접 이 캐릭터를 위한 웹사이트를 만든 적 있다.  이 사람의 방은 이 캐릭터의 포스터로 도배되어 있다.  이 사람이 하는 말마다 이 캐릭터의 이름이 나온다.  이 사람에게는 이 캐릭터야말로 진정한 신이다.  이런 이 사람의 생각에 동의하지 않는 사람은 누구든지 적으로 간주되며 원하든 원치않든 이 사람에게 전향당하게 된다.

 

D:sCh- = 이 사람이 싫어하는 전사는 :
세일러 치비문 - 치비우사(꼬마세라)다.

이 캐릭터는 매우 이 사람의 신경을 건드린다.  이 사람은 이 캐릭터가 비정상인건 누가 봐도 명백한데, 누구라도 어떻게 이 캐릭터를 좋아할 수 있을지 이해하지 못한다.  이 사람은 자신이 이 캐릭터를 싫어한다는 것을, 사람들이 쓰는 이 캐릭터의 비방글 등에 의견을 닮으로서 나타낸다.

 

X:a200jp++1/2:m18jp+1/2 =

이 사람은 다음과 같이 세일러문 애니메이션을 보았다 :

이 사람은 200화의 원판 애니메이션을 보았다.

이 사람은 일주일에 최소 한편이라도 보지 않으면 견딜 수 없어한다.
이 사람은 위 상태에 있는 일반적인 세일러문 팬보다 어느정도 더 심한 편이다.

이 사람은 다음과 같이 세일러문 만화책을 보았다 :

이 사람은 18권의 원판 만화책을 보았다.

이 사람은 일반적으로 이 사람의 친구들에게서 떨어지거나 뭔가 특별히 할일이 없을때, 한달에 한번 꼴로 본다.
이 사람은 위 상태에 있는 일반적인 세일러문 팬보다 어느정도 더 심한 편이다.

 

O:a = 이 사람은 안티 세일러문 팬들에 대해 신경쓰지 않는다.

 

P:a++:eBrD:hBrD:cAs:bB+:zLi:r+| =

이 사람은 누가 요즘 그런 애들용 만화를 보냐며 비웃을 만한 나이대의 대학생이다.

이 사람의 눈동자 색깔은 짙은 갈색이다.

이 사람의 머리카락은 짙은 갈색이며, 아미나 마모루 정도의 길이이다.

이 사람은 아시아 문화권에 속해있다.(중국인, 한국인, 라오스인, 일본인 등 ...)
이 사람은 평범한 세일러문 팬의 키에 속한다.

이 사람의 혈액형은 Rh+ B형이다.

이 사람의 별자리는 천칭자리 9월 24일~10월 23일 이다.(세일러 비너스: 10월 22일)

이 사람은 철저한 일부일처주의자다.  불륜을 허용하지 않는 "당신과 나 둘이서 백년해로" 타입.  이 사람은 현재 적극적으로 다른 누군가를 찾아 헤맬 정도로 절망적이지는 않지만 ... 딱 맞는 사람을 만난다면 ... 누가 알랴? 작업하기 나름이다.

ARTICLE

The Moonie Code란,

 

영미권 세일러문 팬들 사이에서 한 때 유행했던 것이다.

세일러문 팬의 각각의 고유한 정체성(?)을 정의하는 코드(암호)라고 할 수 있다.

개인의 취향, 특성 등을 이니셜 등으로 약자화하여 한줄로 자신의 세일러문 팬으로서의 특성을 나타낼 수 있다.

 

포스팅에 첨부한 프로그램은 바로 이 코드를 정의해주는 프로그램(완벽히 영어다-_-)인데,

이에 따라 나타난 본인의 코드는 다음과 같다.

 

 

Mooniecode (1.14.20) SM:6m+ F:sTx+++ D:sCh- X:a200jp++1/2:m18jp+1/2 O:a P:a++:eBrD:hBrD:cAs:bB+:zLi:r+|

 

 

이 코드를 다시 프로그램에 넣으면 해독 결과를 얻을 수도 있다.

다음은 그 해독 결과를 번역한 것이다.

 

 

 

 

MCInterpreter10.zip
1.64MB